카테고리 없음

신축 귀한 용인 죽전동에 ‘e편한세상 죽전 프리미어포레’ 아파트 선착순 분양

분양리어 2023. 3. 16. 15:01
728x90
반응형
SMALL

DL건설은 대림과 함께 ‘e편한세상 죽전 프리미어포레’의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선착순 분양을 진행중이다.

아파트가 들어서는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은 신축 아파트에 대한 갈증이 심해 많은 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죽전동에서 희소성 높은 새 아파트로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만큼 우수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고 최근 부동산 규제지역에서 해제된 점 등도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킨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e편한세상 죽전 프리미어포레’는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층, 지상 최대 20층, 6개 동, 전용면적 84㎡ 총 430가구(A타입 298가구, B타입 13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무엇보다 자연친화적인 ‘공원 속 아파트’로 조성되는 만큼 쾌적한 주거 환경에 따른 높은 프리미엄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e편한세상 죽전 프리미어포레는 단지에 인접한 43번 국도 등을 통해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의 접근이 수월하며 이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진출입이 용이하다. 여기에 수인분당선 죽전역이 반경 2km 내로 서울 강남 및 판교 출퇴근이 가능하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개통 호재도 갖췄다. GTX-A 노선 중 수서~동탄 구간은 2023년, 파주~수서 구간은 2024년 완공될 계획이며 이 중 단지 인근에 수서~동탄 구간 용인역(예정)이 들어서면 서울 삼성역까지 약 20분 내 도착이 가능해 진다.

최근 정부가 규제지역을 대거 풀면서 경기 용인시 수지구 역시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돼 중도금 대출이 60%까지 늘었다. 중도금 대출 보증도 추가적으로 가능해 세대당 2건까지 가능하다.

이 단지는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용인시에서 추진 중인 용인시 죽전70호 근린공원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조성된다. 근린공원은 약 8만㎡(축구장 11배) 크기로 내부에 북카페와 산책로 등이 들어선다. 2024년 완공으로 입주민들은 입주와 동시에 공원을 걸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죽전 프리미어포레는 최근 분양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단지로 대규모의 공원을 집 앞 정원처럼 누릴 수 있는 데다 이에 따른 자연 조망권(일부 세대 제외), 미세먼지 저감 등 각종 장점들을 누릴 수 있다”면서 “특히 죽전동에서 오랜만에 분양하는 신규 단지인 데다 이번 규제 지역 해제로 청약, 대출 조건이 비교적 자유로워진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죽전 프리미어포레’의 주택홍보관 모델하우스는 용인에 준비되어 있으며 방문예약제를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2024년 12월 입주 예정되어 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