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연장으로 관광 지역 일대 부동산 시장 또한 활기를 띄는 모양새다. 그 중에서도 강원도 핵심 관광지로 손꼽히는 정선의 중심지에 들어서는 생활숙박시설 ‘대원칸타빌 정선’이 이번 10월에도 분양 순항을 이어감에 따라 시선을 모으고 있다.
관광자원이 집중돼 있는 만큼 교통 접근성도 엿보인다. 강원남로와 태백선, 사북역이 가까이 자리하고 있으며, 사북고한버스터미널을 이용해 태백시와 제천시, 동해시, 수도권역으로 차량편 40분 내 수월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평창 동계 올림픽 준비로 인해 갖춰져 있는 정선-평창, 정선-동해도로 등 교통망이 확충돼 있다.
단지 바로 인근에는 상업 밀집 지역이 자리하고 있다. 사북시장, 음식점, 각종 편의시설을 비롯하여 차량으로 17분 거리에는 대형마트인 이마트가 위치해 있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인프라를 누릴 수가 있다.
이러한 해당 현장은 지하 2층~지상 15층에 1,190실로 조성, 정선 지역에서 가장 최대 규모로 손꼽힌다. 풀옵션 제공에 발코니 도입을 통해 공간 활용도 극대화해 이용의 편의성을 높이기도 한다.
끝으로 대원칸타빌 정선 관계자는 “현장 입지는 하이원 전면 입지 수혜를 온전히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근접 인프라 또한 잘 갖춰져 있어 이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연간 하이원 워터월드 약 45만명, 정선 카지노 약 285만명, 스키장 약 133만명 및 CC 약 4만명 등 연계 수요까지 고려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대원칸타빌 정선 분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모델하우스 방문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